택배노조파업
배송 일정 보러가기
임블리 8주년 sale 주요 q&a 보러가기
게시물 검색

FAQ 검색

 검색
  • [문의 TOP 10] 8주년 프로모션 주요 Q&A

    [ 주요 Q&A ]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택배 노조 배달 거부가 2021년 6월 7일부터 진행됨에 따라 일부 서비스 제한 및 접수된 우편물의 배달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소속 집배원의 경우 정상 배송)

         따라서 일부 지역 2~3일 정도 배송 지연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 사정에 따라 수령 일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달 거부 일정 : 2021. 6. 8.(화) ~ 미정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1일)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하니 추후 재조회 부탁드립니다.

    ※ 1~3일 내, 조회 시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묶음배송해 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어렵습니다.

    다만, 발송 과정에서 주문 일자 및 수령지 정보가 동일할 경우 묶음배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 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수취 거절"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전체 취소라면 택배 기사에게 수취 거절을 해주시면 되며,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반품으로 반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체국 기사에게 "수취 거절하겠다."라고 전달해 주시면 별도의 반품 접수 없이 편리하게 반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발송한 수취 거절 안내 문자를 받고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관련 ]


    ■ 배송이 왜 이렇게 지연되나요? 

    택배 노조 배달 거부가 2021년 6월 7일부터 진행됨에 따라 일부 서비스 제한 및 접수된 우편물의 배달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소속 집배원의 경우 정상 배송)

    따라서 일부 지역 2~3일 정도 배송 지연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지역 사정에 따라 수령 일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달 거부 일정 : 2021. 6. 8.(화) ~ 미정


    ■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배송은 6/10(목) ~ 6/17(목) 기간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주문 물량 폭주로 인해 일정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예상 출고 일정으로 물류 상황에 따라 실제 출고 일정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묶음배송해 주세요.

    이벤트 주문 건의 경우 선별 작업이 어려운 부분으로 묶음배송 처리는 어렵습니다.

    다만, 발송 과정에서 주문 일자 및 수령지 정보가 동일할 경우 묶음배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은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상태로 되어있어요.

    운송장 등록 후 일정 기간(1일) 경과 시 배송 완료로 자동 전환되고 있습니다.

    운송장 조회 시 배송 흐름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1~3일 내로 조회 가능하니 추후 재조회 부탁드립니다.

    ※ 1~3일 내, 조회 시에도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되어 있으나 상품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행복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등급에 따라 할인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할인금액 제외)이 5만 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일부 무료배송 상품 제외)



    [ 주문/취소/교환/반품 관련 ]


    ■ 주문 내역에서 안 보이는데 주문이 잘 된 건가요?

    주문이 폭주하는 경우 결제만 진행되고 주문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상 주문 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소지 변경해 주세요.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주소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못된 주소지의 주문은 우체국 기사를 통해 수취 거절해 주시고, 빠르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품절된 상품은 다시 구매할 수 없나요?

    이미 품절인 상품은 재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임블리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둘러보시고 고객님께 꼭 맞는 상품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 후 제가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환불 처리가 되었어요

    동 시간대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이 발생한 경우 SMS로 안내 후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 철회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내 취소 접수 시 철회는 불가하므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취소 접수 진행했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어 재구매를 못하고 있어요.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이벤트 기간에는 주문 취소가 급증하여 환불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를 기다리시다가 상품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재구매를 먼저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 취소가 안된다고 "수취 거절"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미 출고 작업 중인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전체 취소라면 택배 기사에게 수취 거절을 해주시면 되며,

    부분 취소의 경우 수령 후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반품으로 반송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체국 기사에게 "수취 거절하겠다."라고 전달해 주시면 별도의 반품 접수 없이 편리하게 반송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발송한 수취 거절 안내 문자를 받고 반송된 상품은 무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의 경우 상품 반입 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밝혀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단, 상품의 하자 및 잘못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임블리 부담)

    교환은 동일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반입 후 교환 처리 시점에 상품이 품절인 경우 반품으로 전환되어 처리됩니다.



    [ 할인/이벤트 관련 ]


    ■ 등급 할인이 안된 것 같은데요?

    모든 고객님에게 동일한 할인율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등급 할인(2%~9%) 및 APP 구매 할인(1%)이 제외됩니다.


    ■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적립금 지급이 되나요?

    이벤트 시 구매한 상품도 후기 작성 및 적립금 지급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작성 기준에 맞게 고객님의 소중한 리뷰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관련 ]


    ■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5/25(화)~5/26(수)는 전화 상담, 5/25(화)~5/28/(금)은 카톡 상담이 중단됩니다.

    중복 문의 및 처리 지연 방지를 위한 일시적인 조치이며, 게시판 상담은 정상 운영하오니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오류 관련 ]


    ■ 결제 완료되었는데, 결제 완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접속량이 많아 서버 과부하로 인해, 주문번호가 즉시 확인이 안되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지속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경우 카드사에서 비정상 주문 건으로 판단하여 빠르게는 10분, 늦어도 1시간 내 자동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경우 신규로 빠르게 재주문해 주시길 권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하고 주문번호가 보였었는데, 지금은 또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결제 완료 후 주문번호 확인이 되었다면 정상 주문된 것이며, 주문 내역이 보이지 않더라도 알림 톡을 수신하였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알림 톡 발송은 10~30분까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문의 TOP 10] 물류센터 이전 안내

    임블리 물류센터 이전에 따라 일부상품의 배송 일정이 조정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12/31(목)부터 반품접수 시, 변경되는 주소로 반품 접수해 주셔야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 아래 변경된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주소]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100 임블리 소포실


  • [문의 TOP 10] 주문취소 안내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취소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배송 여부 확인 후 순차 환불 처리합니다.


    단, 이미 송장번호가 출력되어 물류 센터에서 출고 진행 중인 경우 취소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택배 기사 방문 시 상품을 수령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혀주시면 수취 거부로 반송되며 반입 시 무료 반품 가능합니다. 다만, 부분 반품 시 무료 배송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반입 배송비만 무료로 진행되며, 최초 배송비는 차감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문의 TOP 10] 예약 주문 배송 안내

    가상 계좌는 입금 후 약 2~5분 확인 시간이 소요되며, 예약 주문 상품은 결제 시점에 따라 구매 차수가 결정되어 배송됩니다.

    빠른 결제 순차는 카드 ▶ 휴대폰 ▶ 카카오페이/페이코 간편 결제 ▶ 가상 계좌 순으로 진행되며, 빠른 결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카드 및 휴대폰 결제를 권장합니다.


    ※ 예약 주문 상품의 배송 일정은 해당 상품 페이지 상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문의 TOP 10] 재입고 알림 신청 안내

    자사몰 메인 페이지 > 메뉴 三 > IMVELY.COM > '입고 일정 안내' 카테고리 내 상품은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이 가능하며, 알림을 신청한 고객님에 한해 상품 재판매 시 SMS 발송해드립니다.


    ※ 주문 폭주 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예약 주문 상품은 재입고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블리님!
언제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 어린 말씀에 귀 항상 기울이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응대를 임블리가 약속드리겠습니다.

카톡문의 · 전화상담 시간: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