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반영 사례

임블리 고객행복센터

1688-6745

업무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DAY OFF

TIP!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을 참고하신 후에 상담원 문의를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글은 해당 게시판의 특성에 맞는 카테고리에 남겨 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개선 사례 상품 문의 배송 문의 배송 전 변경/취소 배송 후 교환/반품 입금/기타 문의 교환/반품 가이드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목록
[개선사례] 임블리 상품 개선 (투웨이링클 롱원피스)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6.19 969 0 0점
[개선사례] 구매내역 개선 (할인금액 확인)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6.18 420 0 0점
[개선사례] 재입고 알림 SMS 서비스 오픈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5.14 343 0 0점
[개선사례] 동영상 리뷰 서비스 오픈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5.12 244 0 0점
[개선사례] 업데이트 예정 상품 고도화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4.17 358 0 0점
[개선사례] 슈트(상의/하의) 세트 상품 선택 자율화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4.10 518 0 0점
[개선사례] 우체국 택배로 변경 고객의소리 담당자 20.04.09 522 0 0점

  1. 1